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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

가) POLYURETHANE FOAM
나) SEAL COVER
다) WEAR SHIELDS
라) DOCK BUMPER
마) HEAD PAD
바) GUIDE STRIP




 

제품사양

1) POLYURETHANE FOAM
DOCK SEAL의 내부는 연질 폴리우레탄으로 충진되어져 화물차의 박차시에 전달되는 충격에 견딜 수 있어
야 한다.

2) SEAL COVER
DOCK SEAL의 POLYURETHANE FOAM을 40 OZ VINYL FABRIC COVER로 감싸주어야 한다.

3) WEAR SHIELDS
a. 화물차가 DOCK SEAL에 밀착되어 박차할 시의 마멸로부터 DOCK SEAL을 보호하기 위하여 WEAR-SHIELD를 DOCK SEAL의 표면에 설치하여야 한다.
b. WEAR SHIELD는 125MM 정도가 40 OZ. VINYL BASE COVER 위로 겹쳐진 225MM의 네오프렌 날개판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

4) DOCK BUMPER
a. 화물차의 박차시 DOCK SEAL에 전달되는 충격을 감소시키고 DECK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구부의 하부 또는 DECK부위 전면에 DOCK BUMPER를 시공해야 한다.
b. BUMPER는 띠범퍼일 경우 150X150X80의 크기의 범퍼를 사용하여야 하며 사각BUMPER일 경우는 330X304X101의 크기의 몰딩된 고무범퍼를 사용되어야 한다.

5) HEAD PAD
상부 PAD는 조정가능하여야 하며 그 작동방식은 COUNTER BALANCENT 사용하며 그 조정 가능한 영역은 960mm 정도이다.

6) GUIDE STRIP
하들차의 박차를 손쉽게 하기 위해 노란색의 GUIDE STRIP을 DOCK SEAL에 부착하여야 한다.

7) 측면패드와 외벽 판넬과의 견고한 접합 및 차량 접안시 외벽 판넬 파손 방지를 위해서 철골공사 공정에 맞춰 보강 FRAME 공사를 필히 실시하여야 하며, DOCK SEAL 면과 외벽 판넬과 보강 FRAME(ㅁ-100X100X2.3THK) 접합을 아연도 강판 3.2mm ANGLE로 절곡하여 DOCK SEAL 길이 전체를 보강 작업하여 감독관의 확인을 받는다.

보수유지성

DOCK SEAL의 모든 부재는 조립식으로 구성되며 규격화되어 있어야 하며 차량 접안시 견고하게 견딜 수 있으며 파손시 수시 교체가 가능하도록 모든 것은 전문 생산 업체의 제품을 사용한다.